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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게임즈 구성원들은 엔씨소프트, 넥슨, 위메이드 등 대형 개발사에서 대규모 서비스 및 상업 게임을 제작하던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
Cocos-2D부터 유니티, 언리얼에 이르기까지 머스트게임즈가 다루지 못할 게임 엔진은 없습니다. 이와함께 생성형 AI, 프론트엔드-백엔드 풀스택 개발자가 포진해 있습니다.
게임은 유저의 몰입도와 참여도를 높여 성과를 담보할 수 있는 확실한 도구입니다. 환경부터 사내 교육까지 머스트게임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풀어갑니다.
국내 대표 게임 개발사 출신 개발팀
모바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과 경력
한국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
게임의 재미와 기능성을 바탕으로 환경 / 교육/ B2B 등 영역 확장
Front-End
(Client Side
/Framework)
▪ C, C#, C++, Java, Kotlin, Swift
▪ React Native, Vue, Next.js
▪ WebRTC, HTML, CSS, PHP, Golang
Back-End (Server Side)
▪ 서버 엔진: Photon Cloud/Node.js/Spring
▪ 클라우드: AWS, Azure, 네이버클라우드, 구글클라우드, 텐센트클라우드
▪ DevOps : Docker, Kubernetis
▪ Hole Punching, IOCP
▪ Ruby, Python, Java, Javascript, Typescript
Database
▪ 관계형: MySQL, PostgreSQL, Redis, MariaDB
▪ 비관계형: MongoDB
Back-End (Framework)
▪ Springboot
Platform
▪ AOS, iOS, Web, HTML 5, PC(윈도우, 맥)
Game Engine
▪ 언리얼(Unreal): 로그 유니버스
▪ 유니티(Unity3D): 레스큐 와일드(동물 구출 대작전), 디자인호텔, 얼티레이서, 플랜트 월드, 교육 앱, NFA
▪ 코코스(Cocos 2D): 가우스전자 with 네이버웹툰
▪ 페이저 3(HTML5) : 교육용 게임, 앱
AI
▪ TensorFlow
▪ Unity ML-agents
▪ Instruct GPT
▪ 생성형 AI : 스테이블 디퓨전, LoRA
3D
▪ 3D Studio Max, Maya, Blender 3D
▪ 렌더러: V-ray, Corona
Technical Art
▪ 유니티 쉐이더, 파티클, 이펙트 등 유니티 엔진을 사용한 3D 그래픽 제작과 최적화
▪ 언리얼 PBR 사용 3D Object 생성 및 적용
▪ 스파인(Spine)
센서 & 게임엔진 연동
▪ H/W 입력 장치와 Unity 등의 게임 엔진 연동 기반 센서와 게임엔진 연동
▪ Photon 서버
영상 제작 및 편집
▪ Adobe Premier
▪ Adobe After Effect